Skip to content

긴급 서비스

기술 지원 데스크와의 전화 통화만으로 많은 문제를 해결할 수 있지만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하기 위해 기술자를 현장에 파견해야 할 경우가 있습니다. AMETEK Solidstate Controls에서 제공하는 무정전 전원 공급(UPS) 시스템, 배터리 및 배터리 충전기, 인버터, 조절 변압기 및 기타 장비의 유지보수와 수리 작업에는 숙련된 당사 직원의 도움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. 당사 기술자들은 수년간의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모든 장비의 작동, 설치 및 유지보수에 대해 공장 교육을 이수합니다. 긴급 상황 발생시 최초 통화 후 24시간 이내에 기술자가 고객 현장에 파견됩니다. 기술 서비스 요금 및 목록 또는 전 세계 고객 서비스 위치는 요청시 제공해 드립니다. 이 서비스는 보증 기간 내 및 보증 기간 외 수리에 모두 이용 가능합니다.

긴급 UPS 서비스 주요 내용
  • 현장 직원과의 UPS 사전 검사 인터뷰
  • 문제의 본질을 파악하기 위한 UPS 장비/시스템 검사
  • 부품 수리 및/또는 교체
  • 수리가 제대로 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한 장비 검사
  • 문제 해결을 검토하기 위한 현장 직원과의 사후 검사 인터뷰
장비를 조업 상태로 전환하기 전에 당사 기술 서비스 담당자가 장비를 검사, 수리 및 조정했음을 확인하거나 고객의 지시에 따라 추가 서비스를 받을 준비가 되었음을 알려주는 서면 보고서를 제공합니다.

기술 서비스 담당자의 직무에는 다음이 포함되지만 이에 국한되지는 않습니다.
  • 설치 후 UPS 장비의 검사, 수리 및 테스트, 그리고 올바른 작동을 위해 필요한 변경이나 조정 지시
  • 장비의 작동 및 일반 유지보수에 대해 고객 담당자에게 지침 전달
  • 시스템에 대한 시운전 사후 수정 사항 제공
  • 결함 부품의 수리 및/또는 교체에 필요한 서비스 제공